# 이모저모

라콩비에트 버터 :: 트레이더스에서 할인받아서 겟

Livvy S 2021. 11. 28. 07:37
728x90
반응형

요즘 빵은 먹고싶은데
맛있는 빵은 없고

그래서 오랜만에
버터를 사왔어요:)


BTS의 버터 다음으로 유명하다고
말해도 될 정도의 버터




라콩비에트 버터는 무염 / 가염
두 가지가 나오지만

트레이더스에서는
가염만 있었어요!!!!!!


혹시 제가 갔을 때
무염이 다 나간건 아니겠쥬?



솔티 카라멜처럼
개별 포장되어진 버터입니다

그래서 저는 냉동실에 바로 넣구
먹을 때 하나씩 빼서 먹어요!
보관 기간이 길어져도 문제 없거든요!!!!




15g씩 30개가 들어간 1상자를
인당 1개만 구매 가능한 품목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수증이죠!
전점 s-point 에누리 -5,000원 보이시죠?

몇일까지 행사인지는 모르겠지만
라꽁에트 버터를 트레이더스에서
세일 자주하단 품목이예요!

저는 19,980원에 겟!!!!


이럴 때 사면 이득




코스트코 프렌치빵 유명한거 아시죠?
거기에 라꽁비에트 가염 버터를 쓱 !


빵, 비스켓, 와인이랑 마실 때
무염보다는 가염 버터가 좋아서
저는 가염을 원래 더 선호하긴 합니다

무염은 앙버터 할 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