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ke this/#찰칵

Yashica T3 :: 루트카메라에서 필름카메라 구매기

Livvy S 2021. 11. 29. 07:00
728x90
반응형

#leicaminizoom / #leicaz2x



안녕하세요
취미로운 생활의 취미부자 Livvy예요.

얼마 전부터 눈여겨 보던
필름 카메라를 구매하러
가는 날이었네요 !

라이카 미니줌 (왼쪽 2줄)
라이카 Z2X (오른쪽 2줄)

색깔에 반해서 보다가
yashica로 가성비로 따져보자!



Yashica T3 매물을 찾아보다 찾은 "루트카메라"


라이카를 알아보다 매물이 있길래
물어봤던 곳에서
그건 올리기도 전에 팔린 매물이라며
yashica T4가 라이카보다
한단계 위라며 소개받았고
가격대가 60만원대...

필름카메라를
편하게 막 찍으려고 사는 나에게
고민이 되었고, 그런데 색감은 정말 예뻤고
조금 더 알아보다보니

T3가 차라리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잔고장도 덜 하다는 사람들의 조언과
렌즈값이 더 밝다고 그랬다!

나는 밝은 걸 찾고있었기에 딱이었고
T3 매물있는 곳이 몇 군데 있었는데

그 중에서 인스타를 보고 열심히
관리하는 업체로 연락을 해보려고 알아보다
루트카메라로 연락을 해보았다


루트 카메라
인천 연수구 용담로85번길 31 5층 루트카메라

매일 12:00 - 17:00
방문 전에 미리 연락을 하셔야해요!!

루트 카메라는
홈페이지 / 블로그 /
인스타 (메인/판매계정/커스텀)
_메인계정 들어가면 판매/커스텀계정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
@rootcamera

모두 관리하시면서
운영하고 계시더라구요!


https://www.instagram.com/rootcamera/

https://www.root-camera.com

 

루트카메라 루트필름카메라

루트카메라 루트필름카메라 필름카메라 filmcamera 필카 필름카메라

www.root-camera.com


https://m.blog.naver.com/songdorizamong

 

루트카메라 : 네이버 블로그

site root-camera.com Instagram @rootcamera_shop @rootfilmcamera_custom @rootcamera

m.blog.naver.com


5층에 위치한 루트카메라 / 루트 카메라 입구



사실 건물 외관을 찍어야 했는데
지하 주차장으로 바로 들어갔고
사고 나오는 시간까지
오래걸리지 않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 사진도 없어요

 

yashica T3

Yashica T3는
Kyocera T3동일 모델이예요

테스트 필름으로 테스트도 해보고
간단한 사용법도 듣고
유의사항 안내도 받고
후딱 나왔어요!

앉아서 슬쩍슬쩍 보이는
커스텀한 카메라들이
시선을 끌긴했어요!

카메라 구매하니
필름키링과 주전부리,
루트카메라 스티커를 챙겨주셨어요!


Pentax espio af zoom / CR123A 배터리


제가 어릴 적부터 사용하던 P&S(Point & Shoot)
자동 필름카메라 / 일명 똑딱이 라고 많이 부르죠

펜탁스 ESPIO AF ZOOM 모델을 가지고 갔어요
배터리를 사야했거든요.....

카메라 구매중에
가지고 있는 펜탁스 이야기가 잠깐 나왔고
사장님께서 어떤 기종인지 물어봐 주셨어요!

그래서 말씀드리면서 배터리 넣어야 쓸 수 있다고 하니
CR123A 배터리 맞으시죠?라고 말씀하시면서
하나 더 챙겨주셨어요

감사해요
물론 필름 사면서 살 수 있지만
바로 사용 할 수 있어서
더 기뻤어요 ㅋㅋㅋㅋㅋㅋ

펜탁스 안에 새 필름이 들어있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나의 야시카와 오래 된 펜탁스


저는 사실 늘 카메라샵 블로그를 보면서
원하는 기종을 기다리곤 했는데
똑딱이가 요즘 몸값이 점점 오르고 있어요

가볍고 간편하게 들고다니면서
편하게 찍을 수 있는 필름 카메라라서
요즘 다시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도 필카 느낌을 좋아하지만
무겁고 귀찮으면 작정하고 나가야 찍을꺼라는 걸
잘 알기에 수동은 살 생각도 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P&S를 보다가
예전보다 보통 10만원은 뛰어서
더 있다가는 너무 비싸질 것 같다는 생각에
원하는 카메라가 있을 때 구매 한거예요

루트카메라 스티커 너낌있는 디자인!
문의사항 있으면 언제든 연락달라는
친절함에 한번 더 감동 :)

그런 말 안해주시면 궁금증이 생길때
망설여지니깐유...... 헤헤



오늘 후지 필름이 있는 곳이 있으면
바로 T3에 넣으려고 했는데
코닥만 있어서 못 넣었는데

내일 퇴근길에 바로 사야겠어요!
궁금하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미부자 리비가
곧 사진으로 다시 후기 써볼께요!
사진과 함께 Yashica T3 설명도 올려볼께요!!


인스타 스토리


루트카메라 근처 맛집을 찾으신다면

 

2021.12.02 - [#이모저모] - 인천 송도 백합칼국수 :: 깔끔하고 시원한 칼국수

 

인천 송도 백합칼국수 :: 깔끔하고 시원한 칼국수

짝꿍이 먹어보고 맛있어서 데리고 간 백합칼국수 백합칼국수 인천 연수구 아암대로 811 주차가능 11:00 - 21:30 백합의 효능과 간단한 메뉴판 저희는 백합칼국수 2인으로 주문했어요! 백합이 빈혈을

enjoyhobbies.tistory.com

 

728x90

'# like this > #찰칵'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 필름 :: 필름로그가 강남에 생겼어요!  (2) 2021.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