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ke this/#찰칵

강남 필름 :: 필름로그가 강남에 생겼어요!

Livvy S 2021. 12. 2. 13:47
728x90
반응형

일상비일상의틈 4층에 위치한 필름로그

 

저는 주 생활권이 강남이라

강북을 넘어가는 일이 잘 없어요

 

그런데

강남에서 롤 필름 구매하기가 

정말 어렵더라구요


아날로그 감성을 가지신 분들

그리고

필름 카메라를 사용하시는

강남 생활권자들에게 기쁜 소식을

하루 빨리 전해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특별히 두번째 포스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날로그 감성이 한 가득

 

 

바로 소개 할 공간은

강남-신논현 사이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 틈이라는 공간

4층에 위치한 필름로그 입니다


일상비일상의틈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26

매일 11:00 - 21:00

 

LG U+에서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이지만

누구나 입장이 가능합니다

 

다만 "일상비일상의 틈" 어플을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하신 후 생성 된

바코드로 입장을 하실 수 있어요

 

가시기 전에 미리 다운받으시고 

입장하시면 더 편하실꺼예요!

 

 

 

저는 오늘 4층 공간만 소개 드릴께요!

 

매월 특징적인 필름을 소개하는 이달의 필름

일주일 전의 나를 기록하는 느린 일상 기록소

스마트폰 사진을 출력하는 코닥 키오스크

필름작가 사진전LED월 등 

 

유플러스의 새로운 시도와

 필름로그의 철학이 만난 곳이라고 합니다!

 

 

 

 

 

특별한 일상 기록소 / 느린 일상 기록소

 

2가지 테마로 촬영을 할 수 있는

부스도 마련되어 있어요

 

직원 분께서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고 촬영도 해주시는데요

 

해당 날짜까지 출력물을 보관하는데

찾아가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YASHICA T3 / Fuji color 100 

 

 

저는 개인적으로 코닥보다는

후지느낌을 좋아라 하기 때문에

후지 필름을 찾고 찾다가

 

결국 여기에서 구매 할 수 있었어요

 

요즘 코닥은 그나마 

구할 수 있는데 후지필름을 구매하기가

어렵더라구요 

 

혹시 후지필름 구매 할 수 있는 곳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그래도 가까이에

필름로그가 입점해서 다행이예요!

 

728x90

'# like this > #찰칵' 카테고리의 다른 글

Yashica T3 :: 루트카메라에서 필름카메라 구매기  (2) 2021.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