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모저모

Approach :: 신용산 핫플 어프로치 (feat. 줄서기 예약 방법)

Livvy S 2021. 12. 10. 07:00
728x90
반응형

Approach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0길 18-3
10:00 - 22:00
주차X


테이블링 어플 통해서 줄서기 대기 예약가능
(밑에서 설명해드릴께요)



신용산의 용리단길도 핫플이 많죠
그 중에서도 브런치 핫플
어프로치에 다녀왔습니다

웨이팅을 정말정말 싫어하는 1인이라
평일에 오픈시간 맞춰서
심지어 20분 일찍 갔어요!

그래도 웨이팅 앞에 3팀정도 있었어요
그래도 이정도면 양호하니깐


시크 프랜치한 느낌이라고 할까?
어프로치 공간 개취저격!

생화 디피도 좋았고
깔끔하면서도 포인트가 있는

오픈시간에가서 사람들이 없는
어프로치 내부 모습을
담을 수 있었어요!

럭키거얼~~~~~~?




테이블에서 메뉴를 정했다면
입구로와서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주문하기 전에
꼭 베이커리류도 보시고 가세요 :)
왜냐하면,
먹고싶은게 생길 수 있어요



저는 창가 테이블로 안내 받았구요
다른 자리는 안 앉아 보았지만

밖에 물 흐르는 것도 보이고
저희 자리 너무 좋았어요

너낌적인 메뉴판
외국에 온 것 같쥬?

그래도 당황하지 마세요
한글도 적혀있답니다

샥슈카 & 샤워도우
16.0

빵은 2조각만 나왔구요
더 드실꺼면 추가 주문 해야해요!
맛있는 샥슈카를 좋아하는
제가 먹어 보았을 때
입맛에 맞는 샥슈카였어요

맛있는게 많지만
다음에 가도 저는 샥슈카 포기 못해요
맛있게 하는 곳이 드문 메뉴라...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23.0

아주 푸짐하면서
컬러감도 생각한듯 너무 예쁜 비주얼!

옆에 살짝 보이는
토스트도 포함 된 메뉴예요!



브렉퍼스트 메뉴에 나오는 잼 4종!
피넛 / 오렌지 / 딸기 / 피스타치오

잼을 맛있게 먹기 위해
저희는 잉글리시 브렉퍼스트로 주문했어요

살몬이랑 치즈랑은
잼 안 어울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잼이
더 궁금했거든요!




야외까지도 원래 다 찬다고 하지만
역시나 오픈시간에 먼저 입장해서
널널한 공간들을 찍을 수 있었어요!

그래서 웨이팅하는 공간은 찍지 않은거 있죠
하하하하하하

그건 다른 블로그에서 많이 보셨을테니
그리고 가신다면 실제로도 많이 보실테니
괜찮으시쥬?


테이블링 대기 예약 방법


먼저 [ 테이블링 ] 앱을 다운 받으시구 열어주세요
검색에서 어프로치 한글로 검색해주세요
어프로치 클릭해서 들어가면
하단에 [ 원격줄서기 ]가 있어요!

이걸 누르면 줄서기가 가능한거예요!

그리고
테이블링 화면에는 11시로 나와있더라구요
실제로 10시 오픈을 하는데
아마 테이블링 원격줄서기가 가능한 경우
앞에 웨이팅 팀이 있을 때 가능해서
그런 것 같아요!

주말에 가시는 분들은 이 어플 통해서
웨이팅이 얼마나 있는지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웨이팅이 길 수 있으니
공.복.주.의


어프로치 솔직 평가 & 팁



솔직히 맛은 있어요!
그런데

이정도 가격을 받아야하나?
의문이 생기긴 하는 가격이예요

비주얼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마음 편할 것 같구요!


웨이팅은 싫은데...
한번은 먹어봐야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가능하시면 저처럼
평일 오픈시간 20-30분 전에
슬쩍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운 좋으면 1빠
아니면 4-5팀이예요!

뭐 어쨋든 대기는 해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