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모저모

가츠8 :: KATSU8 강남역 맛있는 돈가츠

Livvy S 2021. 12. 8. 07:00
728x90
반응형

강남역에서

돈까스 / 돈가츠 맛집은

너무 많은거 아시죠

 

그 중에서도 제가 다녀 온 곳

KATSU 8 


삼성 서초사옥 지하 1층에 

갤러리처럼 되어있는 세련된 돈가츠집이예요

 

 

여기에 돈까스 집이 있어? 라고

생각 할 수 있는 비주얼이죠!

 

 

 

 

가운데 좌석은 일행과

나란히 앉도록 안내해주더라구요

 

둘이가면

더 돈독 해질 수 있어요!

 

 

 

가츠, 카이센동,

누들, 라이스, 나베, 후토마끼

 

메뉴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사실 이 집은 포스팅 전에 2번 다녀온 곳이예요

 

왜냐하면, 처음에 갔던 날에는

카이센동이 너무 먹고싶어서 먹었는데

가츠 드시는 분들 비주얼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2번 다녀온 걸

1번에 포스팅 하고 있어요!

 

김치카츠나베

 

 

뜨끈한 국물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카츠나베

동료분은 나베에 있는 카츠를 맛보고

이정도의 맛이라고? 하면서

카츠를 먹고 싶다고 하셨어요!

 

 

카츠8모둠

 

2번째 방문 때 제가 선택한 메뉴!

카츠8모둠

 

솔직히 저는 두번째 방문인 만큼

모든 메뉴를 조금씩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카츠8모둠

 

저는 개인적으로

안심 카츠가 제일 맛있던 것 같아요

새우, 치즈, 등심 모든 메뉴가

기본은 했구요!

 

특히 모든 메뉴가 바삭하게 튀겨져 있어서

씹을 때 소리가 ASMR이라도 들려드리고 싶었어요!

 


 

이 집에서 좋은 점 한 가지 더 

한상차림처럼 나오는데요!

 

장국이 깔끔하면서 짜지도 않아서

딱 좋았어요!

 

 

 

통생선카츠

 

저는 솔직히 생선카츠를 좋아하지 않아서

비주얼이 좋아보여도

모둠을 시켰는데요!

 

왠걸 생선카츠가 맛있었어요!

생선살도 씹히는 식감도 좋았는데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니

 

겉바속촉의 진수였어요!

 

 

등심카츠

 

등심카츠는

고기는 씹는 맛이지!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취향 저격하는 메뉴 같았어요

 

 

앙증맞은 가위와 집게 / 테이블에 셋팅 된 소스통들


통생선카츠에 함께 나온

가위와 집게인데요

통으로 되어있는 생선카츠라

직접 잘라먹으라고 나왔는데

너무 귀여운 아이템이라 한번 찍어보았어요!

 

앙증 그 자체

 


완전 일본 취향 저격한

소스 덜어먹는 국자

 

샐러드 소스와 돈카츠 소스를 기호에 맞게

덜어 드실 수 있어요

 

 

참.연.아

 

처음 방문했을 때 시켰던

참치. 연어. 아보카도

 

먹을 때 좀 신경을 써서

골고루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와사비와 참치, 연어

제일 좋아하는 감태가 같이 나와서 

 

 

저에게 딱 맞는 메뉴였어요!

 

 

 

참연아에는 감태가 같이 나와요

 

역시 감태에 싸서

바다의 향을 음미하면서

한 입 가득 채워주었답니다

 

참연아 역시 한상차림처럼

개인 반찬과 장국이 같이 나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눈으로도 맛있게 담고

입으로도 맛있게 담을 수 있는 곳이라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 드려요

 

점심 때 직장인들은

타이밍 눈치싸움을 좀 하셔야해요

 

저는 2번 다 바로 쏙 들어갔는데

바로 웨이팅이 생기더라구요!!

 

 

 

카츠8 강남

삼성전자 서초사옥 지하 1층

11:0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21:00 (라스트 오더)

 

주차 가능 (주차도장)

지하 6-7층 주차

17시 이전 2시간 / 17시 이후 3시간 무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