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ke this/#바이닐

Vinyl & Plastic :: 바이닐 플라스틱 현대카드

Livvy S 2021. 12. 11. 08:58
728x90
반응형

Livvy의 또 다른 취미를
공개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턴테이블로 듣는 음식 LP라고 알고 계신
Vinyl 인데요

오프라인 구매 할 때 자주 이용하는 곳을
소개드릴려고 합니다



한강진에 위치한

바이닐앤플라스틱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48

12:00 - 21:00
일요일 12:00 - 18: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X (근처 한강진 공용주차장 있음)


최근에 갔을 때 현대카드
No Color No Life 팝업이
진행중이었어요



내부로 들어가면 바로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새로나온 바이닐
Best 순위별로 알려주는 곳이 있어요!


저도 캐롤 바이닐을 사려고 갔어요!
몇 가지 중에 오늘은 뭘 살지 고민중이었는데
왠걸...

어머 여기
머라이어캐리 캐롤 Red LP가 있어요!

솔직히 기대도 안하고 갔었는데
사실, 집에 재즈 캐롤 바이닐이 있어서
머라이어캐리께 있으면 좋은데
다른 느낌이라 좋을 것 같았지만
일찍 구입하지 않아서 구하기 힘들다
그러시던데 그래서 냉큼 집어 드는 순간

직원분께서
"이건 DP용이라서 따로 드릴께요" 하시더니
어디가서 가지고 오셨어요

그러고는 DP 된 바이닐도 가져가시더라구요
오잉? 뭐지? 끝인가?

사실 모르겠어요 아무리 돌아봐도
찾을 수 없긴 했는데 말해야 구매 할 수 있는건지..
모르겠지만 저는 Get!


LP / CD / 테이프 / 턴테이블 / 스피커를 한 곳에서 구경 가능한 곳

1층에 한 켠에 위치한 스피커존에는
핫하고 디자인 예쁜 스피커들이 준비되어 있구요

입구 우측에는 사진에 살짝 나왔는데
가격대도 다양하게 그리고
사이즈도 다양한 턴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요!

여기서 턴테이블 구매시에는
따로 택배업무는 하고 있지 않아서
직접 들고가셔야해요!

혹시 턴테이블을 바이닐앤플라스틱에서
구매하실 분은 차를 가지고 가셔서
근처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편하실꺼예요!


여기도 주기적으로 바뀌는 곳인데요
최근에 갔을 때는
아델부스로 꾸며져 있었어요


바이닐앤플라스틱 청음존

금요일이나 주말에는 청음존
웨이팅이 너무 많아서 힘들긴하지만
평일 시간에 가시면
좀 여유롭게 청음하실 수 있어요

저는 근처에 갈 일이 있거나
시간이 여유가 있을 때 가서
음악도 듣고 엘피 구경도 한답니다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못 지나치는 것과 같은...

HONNE 한정판 LP


청음존 벽면에 있는 LP 서랍장에
전시용 LP를 제외하고
청음 가능한 바이닐이 따로 있어요!
알파벳 순으로 가수명으로 찾으시면 됩니다

2인이 같이 들을 수도 있어서
같이 가신 일행이 있다면 한 팀으로
같이 들을 수 있어요!

한 팀당 듣고 싶은 음반 중 3개를 골라서
감상 할 수 있어요!

웨이팅이 있다면 청음 시간 30분으로 제한

턴테이블 사용법을 모른다고 당황하지 마시고
턴테이블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도
누구나 청음 가능하도록 열려있는 공간이예요

아날로그 감성을 경험하라고 만들어준
현대카드 감사합니다

직원 분께서 텐테이블 작동법을
친절하게 알려주시구요!
테이블에도 잘 적혀있어요!


그런데 청음존에는 있는
헤드셋이랑 턴테이블진짜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잔나비 전설 LP를
너무 좋아하는데 구매하지 못했어요
지금은 P가 너무 붙어서
그 돈으로 사고싶지는 않아서

청음존에가서 듣곤해요!
잔나비 전설 LP가 청음 가능한 바이닐 중에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예요

전설 바이닐을 듣는데 첫 곡 듣고
뭔가 찡하면서 진짜 감동의 물결이
하...
잔나비 최정훈님이
바로 앞에서 불러주는 것 같은 너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lor No Life 팝업

보고싶어서 굳이 오프라인샵을 찾은 이유이기도 해요


진짜 현대카드는 카드를 너무 예쁘게 출시해서
매번 마음을 흔들어 놓곤 해요
특히
플래티넘 카드는 너무 간지 쫠쫠

컬러별로 꾸며둔 팝업인데요
이벤트 진행도 하지만
저는 귀찮아서 구경만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그린 컬러 좋아하는데
레드 카드들이 왜 이렇게 예쁘게
출시된건지 혹했어요!

레드 블루의 조합
잘못하다간 태극컬러가 되는 그 컬러 조합인데
세련되게 잘 뽑은 것 같아요!


이렇게 걸려있는 봉투가
이벤트 참여시 받을 수 있는 상품이었어요!

12월까지 연장한다고 하니
한강진 근처가시면 구경해보시고

아날로그 감성도 경험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현대카드 결제시 혜택


현대카드에서 운영하는
바이닐앤플라스틱에서 음반이나
스피커 또는 턴테이블 구매하시는 분들 중에

현대카드로 결제하시면
2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당연히 법인은 안되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