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ke this/#바이닐

AKMU :: 낙화 LP / 5개월만에 도착 / AKMU COLLABORATION ALBUM [NEXT EPISODE] LP -LIMITED EDITION

Livvy S 2022. 1. 25. 08:28
728x90
반응형

5개월만에 도착한 

 

 


 

AKMU COLLABORATION ALBUM

[NEXT EPISODE] LP -LIMITED EDITION  낙화 LP 구매기 

 

 

주문일자 8월 11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년 9월 배송 받는 LP였고

선착순 예약으로 마감되는 구조였다

 

[첫 번째 배송지연 안내]

배송일이 다 되서 연락이 왔는데

 

주요 내용은

순차배송으로 변경! 

10월 1-2일 배송예정 이라고 안내 받음! 

 

 

오케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고  기다렸고

10월 5일이 되어도 출발 연락 조차 없어서

 

이번에는 아예 증거를 남기자! 라는 생각으로 

예약구매처 10X10에 1:1문의를 연락했더니

 

 

 

[두 번째 배송지연 안내_직접 연락해서 날짜 다른 날로 공지 받음]

 

네? 갑자기 10월 18일이요?

그러면서 연락을 줬다네요......

 

메일도 문자도 없었는데여?

 

뭐 그래여 이왕 늦은거 11월에 받지...

싶었고 다음부터는 텐OO에서는 뭘 안사야겠다!

 

특히 LP예약은 안해야겠다고 다짐했어요.

 

 

구매처에서 문의 답변 받고

한참 지난 오후 6시반

판매처에서 메세지가 왔어요.

 

아마 저한테 누락을 했던거겠죠?

그러고 보니 처음에 받았던 날짜에서 

누락하면서 더 미뤄진게 아닌가? 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별별생각 다 드는중 ㅋㅋㅋㅋ

 

그래도 기다립니다....

이왕 샀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잊고 지냈어요! 

 

문득 어? 왜 LP가 안오지? 라는 생각에

문자메세지를 찾아보니

[세 번째 배송지연 안내]

1/15일로 미뤄진 연락이 

그 사이 한차례 더 있었는데

 

15일도 지났는데

연락도 없고 도착도 안해서 

1/21일 1:1문의를 또 남겼더니 

 

 

[네 번째 배송지연 안내_날짜 지나고 직접 연락함.]

 

극소량으로 출고 된다고

갑자기 안내를 해주네여?

 

 

 

 

문의를 안 남겼으면 어떻게 되었을까? 

생각도 듭니다. 

 

우여곡절 끝에 받은 LP 입니다

 

그 날 오후 늦게 출고되었다고 연락이왔고

요즘 택배 대란으로 잘 도착할까? 싶었는데

 

이틀 뒤 이렇게 도착!

 

 

 

낙화 앨범 컬러감 너무 좋은거 아녀?

그런데 .... 낙화 노래 잘 안 듣는데 ㅋㅋㅋㅋㅋ

너무 지나....버린.... 

 

그래도 좋은 곡들이 있으니깐

수현이 목소리 좋으니깐 하면서 

 

오픈해봅니다

 

 

 

 

 

 

진정한 내면의 자유. 

Beyond Freedom.

 

이것만 잘 간직하자

어떠한 상황 속에서든 나 자신을 잘 지키면 이겨낼 수 있어!!

 

사진도 너무 감각적인거 아닌가?

 

 

 

 

 

스티커와 책갈피 그리고 포토카드

포스터

포토앨범

 

안에 같이 포함되어 있었다

 

사진도 감각적이고 컬러감도 좋아서

기분이 좋아져버린 ㅋㅋㅋ1인

 

 

 

 

 

패키지에 많은 신경을 쓴 것 같은

낙화 앨범 

 

바이닐에도

구름 모양이 들어가 있었다

 

주황빛이 살짝 도는 배경과 바이닐이 찰떡!

 

쉬는 날 여유를 가지고 한번 들어봐야겠다 

아직 들어보지 못했다는 ㅠㅠ 

 

철저한 퀼리티 체크를 하느라 이렇게 늦어진 음반은 어떤지 듣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728x90

'# like this > #바이닐'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nyl & Plastic :: 바이닐 플라스틱 현대카드  (0) 2021.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