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ke this/#캠핑

휘게포레스트 :: 최애 캠핑장 소개드립니다.

Livvy S 2023. 1. 6. 11:53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저의 최애 캠핑장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너무 많이 알려져서 이제는 포스팅해도 되겠다 싶었거든요.

 

영월캠프 사장님이셨던 캠장님과 덕희가 영월을 떠나 평창에 캠퍼들을 위한 호화스러운 캠핑장을 만들어 주셨어요. 

원래는 다른 캠핑장 부지였는데, 사장님께서 새롭게 단장하신 것 같았습니다. 

 

휘게는 캠핏이라는 앱에서 예약을 할 수 있는데 

매월 1일에 예약을 받아요. 사실 광탈이예요...

 

지금은 동계장박 시즌이라 3월부터 일반 캠핑이 오픈되니깐 참고하시고요. 

 

 

자, 이곳이 바로 휘게포레스트 입구에 위치한 리셉션입니다. 

맑은 하늘이 우리를 반겨주더라고요. 

 

저희는 일반 캠핑 2번 예약에 성공했고, 장박도 연락드렸는데.... 

장박은 조금 있다가 연락 주신다고 하셨지만 바쁘셨는지, 연락은 오지 않았고요...

 

그 주말 우리 강아지가 아프기 시작해서 병원 다니느라 

올해 장박 계획은 안녕~~~~

 

 

 

 

저희 사이트는 B9번 사이트였어요. 

아래 잔디사이트 뷔가 잘 보이고 나무로 둘러싸인 곳이라 

숲 속에서 힐링하는 느낌이 아주 제대로 드는 곳이에요. 

 

물론 A, C 사이트에서도 숲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캠핑장이에요

 

사장님께서 나무를 보존하면서 사이트 구축하셨다는 소문이.... 

 

 

 

사이트 울타리에 올려둔 저희 랜턴들 

여름 캠핑에 필수품 선풍기! 는 가져갔지만

한 번도 켜지 않았죠.... 시원했어요!!! 

 

역시 평창!! 

 

 

저희 집 강아지는 텐트만 세워지면 

안에 들어가서 덤블링을 즐겨요.....

아직 사이트 구축도 다 안 해서 차라리 안에 있는 게 마음도 편해서 

짐들과 함께 텐트 속으로 ㅋㅋㅋ

 

 

 

사이트 구축 후 "도포자락 휘날리며"라는 예능 프로를 보았어요

한국 문화를 알리기 위한 프로라 취지도 좋고 코로나시대 대리만족이라고 할까요?

 

개인적으로 즐겨보던 프로그램이었어요. 

 

 

 

B사이트는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사이트예요! 

단, 키즈존이라 아이들과 함께 오시는 분들도 있어서 당연히 강아지 관리는 잘해주셔야 합니다.

A사이트는 3개의 사이트만 반려동물이 가능했던 걸로 기억해요! 

 

보시면 데크도 촘촘해요! 

틈에 꽂아서 데크팩으로 구축하셔야 합니다.

데크에 구멍내시면 안되유

 

 

 

데크가 깨끗하고 틈이 벌어지지 않아서 

강아지들한테도 안전하다고 느껴졌어요 

 

 

 

날씨가 그렇게 좋았는데....

비가 오네요........

그것도 많은 양의 비가 오기 시작했어요....

 

비예보는 저희가 철수하고 난 뒤에 오기로 되어있었는데

하루나 당겨져서 비가 엄청 내리기 시작했어요 ㅠㅠㅠ

 

저희 데크는 사진에 보시는 우측 사이트였고요.

지금은 데크 아래를 나무로 다 채우셨더라고요 ~~~

그래서 더 예뻐 보여요

 

 

B사이트 뒤쪽 데크들과 숲뷰

중간에 소화기도 있어요

 

 

비가 오기 시작해서 난민캠프 시작....

타프 밑으로 다 넣어버렸죠

 

아직까지는 비가 그렇게 많이 오지 않을 때라 가능했지만

조금 뒤부터는.... 엄청 와서 최소한의 짐만 놔두고 차에 넣어버렸어요

 

사실 저희가... 날씨요정이라

비가 안 오는 캠핑은 기대할 수 없어서 ㅠㅠ ㅋㅋㅋ

놀랍지도 않고... 그저 아 또....라고 생각했어요

 

 

캠핑장 오는 길에  평창 읍내 양조장에서 사 왔어요.

양조장 바로 옆 마트에서도 똑같은 걸 팔지만 

더 신선하지 않을까 생각하면서 ㅋㅋㅋㅋㅋㅋ

 

옥수수 생막걸리 달짝지근하고 맛있더라구요

비오는 날 김치전에 막걸리로 캠핑을 즐깁니다

우측 사진 보시면 비가 많이 온다는 걸 ... 알 수 있으실꺼예요 ㅠㅠ

 

휘게에는 잔디사이트를 지나면 계곡도 있구

반려견과 함께 산책할 수 있는 산책코스도 너무 잘되어있어요

 

두꺼운 매트가  다 깔려있어서 더 좋았어요. 

 

사실 휘게는 공용시설이 호텔급으로 좋은 캠핑장이기도 해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이미 유튜브와 블로그에 소개를 많이 해주셨기 때문에 

 

저는 데크와 B사이트 위주로 보여드렸습니다. 

영월에서도 늘 바쁘게 일하시던 사장님 여전히 평창에서도 바쁘게 캠핑장을 관리하시더라고요. 

면적도 훨씬 넓어서 더 힘드실 텐데 항상 감사합니다. 

 

캠퍼들을 위해 노력해 주시고 신경 써주시는 사장님 덕에 

좋은 곳에서 캠핑할 수 있어서 감사해요 ~~~~~~

 

덕희상회를 가지고 계시는 덕희 회장님을 평창에서는 자주 볼 수 없어 아쉬웠지만 

회장님이시니깐.......ㅋㅋㅋㅋ 이해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