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SA 부티끄 스토어 | 에싸레벨 직접 확인하러 쇼룸 방문기# like this/#home Sweet home 2023. 12. 22. 09:09728x90
에싸 쇼파? 광고모델이 박서준인 쇼파브랜드 정도의 인지도 였다.
그런데 광고에서 에싸레벨로 올라오라고 하는거죠. 뭐길래? 어떻길래?
나는 헤이바이데이, 잭슨카멜레온이 편하고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ESSA X kelly park 콜라보를 진행했는데 괜찮다는 생각에 쇼룸을 찾아보았다.
에싸 쇼룸이 어디어디 있지? 이왕가는거 본점가자~~~
남양주에 에싸 본점이 있다고 하여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본점 쇼룸을 방문했다.
그 다음주에 동탄도 다녀왔는데 그쪽 직원분이 본점쇼룸에는 거의 모든 제품이 다 있다고
다른 곳에는 그렇지 않다는 답을 듣고서 역시! 본점으로 가길 잘했다 싶었다.
에싸 쇼파 구경하실 분은 남양주 본점으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차장은 우측에 Parking zone으로 들어가도되고
현재 사진찍은 자리에 임시주차장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편하게 주차 할 수 있답니다.
건물 1층을 제외한 전체를 쇼룸으로 사용하고 있고
그래서 1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맨 윗층부터 구경하고 내려오는 걸 추천드립니다.
에싸만의 다양한 재질을 만져보고 앉아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았고,
남양주 본점의 경우 정말 많은 상품들을 한 번에 볼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에싸의 컬러감이 너무 예뻐요!
러그와 소품들도 믹스매치를 강하게 했는데도 불구하고 쇼파가 죽지 않는다는 것은
그만큼 컬러에 자신이 있다는 소리 아니겠는가?
(나나나나나중에 우리집에도 ... 과감하게 컬러로 사용하는게 나의 포폴에 있는데... )
무튼 남양주 여기서 쇼파에 앉아보았는데 불편한 감은 없었던 것 같다.
그런데 왠걸 내가 보고 온 쇼파는 보이지 않았다.....
직원이 그 쇼파는 이 건물이 아닌 부띠끄 매장에 있다고 설명해주면서 길 안내를 도와주셨다.
차는 그냥 여기 주차하시고 걸어가시는게 편하실꺼라고 하여 아주 잠깐 1-2분 걸었던 것 같다.
본점
본격적인 부티끄 스토어 그리고 에클레어 쇼파 실물영접
부띠끄 매장은 작지만 그의 존재가 강렬했다.
입구부터 캘리박과 콜라보한 하트 그래픽이라 본점에서 부띠끄스토어를 찾는데 어렵지 않았다.
'아! 저기구나!'
-
부띠끄 매장이라고해서 라인업이 다른건가?
사실 모르겠다.... 다른건 궁금하지도 않은 1인 목표지향적인 성격급한 저는
"에클레어 어디있나요?" 라고 안내를 받았다.
부띠끄 매장은 Only 계단입니다......!!
</p|CDM|1.3|{"originWidth":0,"originHeight":0,"style":"kage@lazhc/btsBcTXQN7s/AXtiW4LcaKkX8RyY99n090/img.jpg,kage@bvWwOF/btsBcR6N0iM/hoEY6dUmMx4nAHJLeS2jk0/img.jpg"}_##]
kelly park 작업한 컨셉인건가?
여기서 비슷한 곳에서 홍보영상 촬영한 곳간긴 한데 이런 너낌까지 좋았다.
실물을 본 너 너무 귀엽자나~~~~~!!
실물을 보러오길 잘했다 잘했어!!! 가자한다고 한번에 달려온 짝궁도 멋져
한 층 아래 전시 되어있는 모습을 보러왔다.
맨 윗층에 있던 쇼파는 고밀도폼을 한번 더 UP한 버전이었고
한 층 아래 있는 버전은 기본 고밀도폼이 들어가 있는 버전이라 착석감이 달랐다.
솔직히 아래층을 먼저 앉고 윗층을 앉을때는 딱딱하고 부드럽다 정도?
개인적으로 하드한 스타일을 좋아하기에 이정도도 괜찮은 것 같은데?라고 생각했지만
UP 버전 앉고 다시 기본 앉아보니 아? 쇼파는 오래 앉아있는데? 라는 생각이 스쳤다.
에클레어의 자세한 리뷰는 배송받고 작성해볼께요
6~8주라고 해서 집 계약이 끝나기도 전 일단 믿음으로 주문부터 했던터라
입주하고 그 다음주에 받을 수 있는 기가막힌 타이밍!!!
Q. 쇼룸을 방문하고 느꼈던 개인적인 ESSA.
A. 젊은 층의 리즈를 반영하고 있는 새로운 쇼파 브랜드가 아닐까?!
제일 마음에 드는 것이 원단이었다.
과감하게 흰색 쇼파를 선택한 이유도 지워진다고 하니깐!!!!! 믿고 사보는 ㅋㅋ물론 주의사항은 안내 받았지만, 그래도 그 정도쯤은 감수하고 집 전체 톤앤매너를 만들어 갈 수 있다면 나는 좋다고 생각하였다.
그리고 컬러감.
물론 저는 특별한 컬러를 선택하지는 않았지만 (계획적인 사람이라.. 계획이 있어서 ... 그래요.. )
튀지 않고 은은한 고급스러운 컬러로 잘 뽑는 것 같다.
그리고 쇼파는 편해야 하는데 앉았을 때 편하다.
사실 이 부분이 중요한 부분이지만 마지막 3번째에 쓴 이유는.
이 가격대의 쇼파를 보면서 착석감이 별로다? 그건 리뷰를 하는게 아니라 결제하기 전에 걸러야하는 브랜드라고 생각하기에 당연한 말을 쓰는것 같아서 안쓰려다가 그래도 편해요라고 알려줘야 할 것 같아 적었습니다.
사실 제가 구매한 에클레어는 쇼파에서 좌식생활하는 사람에게 더 편할 스타일인 것 같아요.
바로 앉아있는 사람은 불편할 수 있어요. 왜냐하면 목을 받쳐주지 않기 때문이죠.
그리고 또 다른 사용성으로 쇼파에서 누워서 생활하기에 저희에게는 편한 스타일이었습니다.
뭐든 그렇지만 사용성에 따라 그리고 사람의 생활방식에 따라 차이가 있기에 여러분도 직접가서 앉아보고 누워도 보고 잠시나마 느껴보고 구매하시길 바래요. (한두푼이 아니잖아요, 자주 바꿀 수 있는 품목도 아니구)
부띠끄 스토어
쇼파가 오면 또 사용후기 리뷰 올려보겠습니다
728x90반응형'# like this > #home Sweet ho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탁상거울 :: 노만코펜하겐 거울 샌드 컬러 내돈내산 (0) 2024.07.03 주방템 :: 헤리터 나이프 2종 & 마리메꼬 오븐장갑과 앞치마 (1) 2024.06.26 트루동 캔들 :: 내돈내산 트루동 씨르노스 & 라 끌로쉬 (0) 2024.01.15 산타마리아노벨라 디퓨저 :: 은은하게 방 안 가득 채우고 싶은 향 (1) 2024.01.14 ESSA 내돈내산 | 에클레어 3.5인 카시미라 패브릭 소파 구매기 (2) 2023.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