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모저모

인천 송도 백합칼국수 :: 깔끔하고 시원한 칼국수

Livvy S 2021. 12. 2. 07:00
728x90
반응형

짝꿍이 먹어보고 맛있어서
데리고 간 백합칼국수

백합칼국수
인천 연수구 아암대로 811
주차가능
11:00 - 21:30



백합의 효능과 간단한 메뉴판
저희는 백합칼국수 2인으로 주문했어요!

백합이 빈혈을 예방해주고
동맥경화 심혈관 질환 예방에 좋은지 몰랐어요 :)



큼직한 백합이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요
백합이 커서 먹을 것도 있겠다 싶었어요

백합은 육수가 잘 우러나는
어패류 중에 하나인거 아시죠!


면과 호박
기본 반찬 입니다

간단하죠?
백합 드실 때 초장이나
와사비 + 간장 해서
취향껏 드시라고 옆에 비치되어 있어요


백합 칼국수 먹는 방법


처음에 육수와 백합을 넣은 냄비를
불 위에 올려줍니다!

보글보글 끓을 때까지 기다려요


이렇게 조개 입이 열리면
백합을 꺼내주세요

오래동안 나두면 질겨지는거 아시죠?
다들 나눠서 건져가세요


백합 조갯살 숟가락만하죠!
이렇게 커서 씹는 맛이 있더라구요!

쫄깃쫄깃 !


백합을 건져내고
칼국수면과 호박
싹싹 넣어주세요


보글보글
칼국수 면을 익혀줍니다



배불러도 계란죽 드셔야해요
고소한 참기름향과 함께
계란죽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집으로 오는 길에 계란죽 생각이 솔솔 났어요! ㅋㅋㅋㅋ
속이 뜨끈해져서
노곤노곤해지더라구요!!!


송도 근처 간다면 또 먹고싶네요!
추천해준 짝꿍 칭찬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