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ke this/#캠핑

캠핑주막 :: 여주 반려견 동반 가능 캠핑장

Livvy S 2021. 12. 28. 10:19
728x90
반응형

캠핑주막

경기도 여주시 북내면 당전로 470

 

 

남쪽 경기도 근처 캠핑장 중에

반려견 동반 가능한 곳 찾기 힘들죠

시설도 잘 관리되면서

계곡도 있고

소중대형견 동반이 가능한 곳이라

예약이 힘들긴하지만

 

그만큼 좋다는 뜻이죠

저도 가까워서 급 캠핑 날짜 잡히면 

여기부터 생각하게 되는 그런 곳이죠!

 

 

 

 

수도권 인근 캠핑장은 

빽빽하게 사이트를 잡는 곳들이 많은데요

 

캠핑주막은 사이트 간격도 나쁘지 않아요

옆으로만 사이트가 나열되어 있어서

옆 사이트 신경 안쓰고 사용 가능해요!

 

 

 

 

저희는 관리동과 펍 바로 앞에 있는

캠핑5 사이트를 사용했었는데요

 

앞에는 계곡

뒤에는 펍

 

저희가 음악을 틀지 않아도

펍에서 조용하게 들려오는 음악으로 좋았습니다

(계속 트시는건 아니라서 더 좋았어요)

 

 

 

 

 

저희 사이트 뒷편에 있던 펍 유리창입니다!

캠핑주막은 캠핑장 이름처럼

펍을 운영하시는데요

생맥을 쫙~~~~~~

마실 수 있는 이점도 있어서

 

피칭 후 생맥이 왜이렇게 맛있는지

 

 

 

 

그리고 특히 코젤다크

정말 꿀맛입니다

 

시나몬 가루로 뒤덮힌 코젤다크

 

여름에가면 생맥 엄청 마실 것 같아요

 

 

 

 

 

장작도 잘 말라있어서

금방 불 붙혀서 좋았어요!

 

이날은 엄마와 저 그리고 콩이

이렇게 여자들끼리 간 캠핑이라

 

두 집 조명 다 가지고 왔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이는 덮자에서 잘 누워서 쉬어요

자는거 아님 

놀다가 휴식 중이예요

 

밤에는 언니 옷을 덮고

주무시고 계십니다

 

텐트 안에서 자라고 했지만

우리끼리 맛있는거 먹을까봐

못 들어가고 이러고 있네요

 

 

 

 

스테이크 고기를 두툼한 걸로 사서 

오늘은 페트로막스 아이언팬에서 바로 굽기로 했어요

 

페트로막스 아이언팬을

미니멀웍스 아이언 쉘프 위에 올리고

오빌 화로대 싱글 사용중이예요

 

이 조합은 고기 굽기 딱 좋아요!

 

 

 

너무 맛있게 잘 구워진

스테이크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메뉴

꼬기! 잠시 감상하시죠!

 

 


사이트 & 예약 팁

캠핑주막 예약은 네이버 카페 또는

전화/문자 연락하셔야 해요!

 

그리고 카페에서 공지사항 꼭 숙지하시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관리가 잘 되는만큼

캠퍼들과 반려견들의 에티켓이 필요한 곳이죠! 

 

 

 

캠핑주막 : 네이버 카페

안녕하세요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캠핑주막 입니다. 가입하시면 공지사항 필독해주세요 ^^

cafe.naver.com

 

 

카페 링크에 있는 귀여운 친구는

캠핑주막 마스코트 히릿 입니다

 

활발하고 순딩이 같았던 히릿

저는 대형견들도 너무 좋아해서

이 곳에서 대형견들이 산책하고 다니는 걸 좋아했는데요

 

혹시 무서운 분들이시라면

예약전에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여기는 동반 캠핑장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같이 잘 어울려 캠핑을 할 수 밖에 없죠 ~

 

물론 다들 반려견 관리를 잘 해주시긴 하지만

혹시 모르니깐요! 

 

아래는 캠핑주막 사이트 지도 입니다! 

 

 

 

캠핑 사이트도 좋았구요!

히릿 사이트는 예약 전쟁이라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데크 공간이 더 있어서

선호하시는 것 같아요!

 

솔직히 가을 겨울에는

주막 사이트가 더 좋을 것 같긴해요!

 

아무래도 앞쪽에 계곡이라서^^

 

그리고 캠핑주막 입구에서 대각선 건너편에

축사가 있어서 한여름에는

한번씩 불어오는 바람 방향에 따라서

축사냄새가 싹 돌기도 해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사이트 전체 반려견 수와 아이들 수를

예약시 제한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관리차원에서 세우신 규칙 같아요!

 

저는 그래서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정신없이 아이들이 뛰어노는 캠핑장을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아이들 놀이시설 없는 캠핑장만 다녀요

 

사람취향이니깐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