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ke this/#캠핑

룸앤티비 전용 가방 :: 이벤트 당첨 ::

Livvy S 2021. 11. 27. 09: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 전에 올렸던
룸앤티비 포스팅 기억나시죠?

포스팅 하단에 이벤트 구매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같이 소개 했었어요!

2021.11.18 - [#콤마, 이모저모] - 룸앤티비 내돈내산 :: 삼성 M7 vs LG 룸앤티비

 

룸앤티비 내돈내산 :: 삼성 M7 vs LG 룸앤티비

" 방에 꼭 TV가 있어야 해? " 저는 평소에도 TV 보는 걸 좋아하지 않아요. 하지만 저의 짝꿍은 TV를 항상 켜 두는 스타일이에요. 신혼 초부터 계속 방에 TV를 놓고 싶어했던 신랑 그냥 거실에서 보고

enjoyhobbies.tistory.com

 

제가 선착순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더라구요
집으로 룸앤티비 전용케이스가 도착했어요

 

 

짠!
본인도 보겠다고 저보다 더 난리인 콩이도 찍혔네요


LG 룸앤티비 이벤트 응모 당첨 소식


카톡으로 갑자기 이벤트 배송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어요!
택배사에 상품이 접수되었지만 최근 물량이 많아
배송이 조금 늦어 질 수 있다는 친절한 안내와 함께
상품명과 발송일자를 송장번호까지 받았어요!

 


LG 룸앤티비 전용 가방

아이보리 컬러와 그린의 조합
컬러도 룸앤티비와 딱 어울리게 뽑았네요!

캠퍼들의 감성을 잘 헤아린 LG !

 


저희 집 면텐트에도 컬러가 같아서
잘 어울릴 것 같고
그린색인 터널형 텐트를 가져갈 때도
찰떡일 것 같아요!

 

 

LG 룸앤티비 전용 케이스


LG라고 딱! 로고가 박혀있어요
인터넷에 보면 전용 가방이라고 판매하고 있는 것들도
개인이 판매하는 케이스들을 3~4만원대?
판매하는 걸 보았어요

 


앞부분 지퍼부분 안에도

이렇게 천으로 마감을 해서
스크래치 방지와 함께 쿠션감도 있어서

보호역할을 톡톡히 할 것 같아요

 

 


가방 뒷 쪽으로는
수납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어깨 끈도 함께 들어있었어요!!

밑단은 리얼 가죽은 아닌 것 같지만
약간의 방수와 오염을 방지 할 수 있도록
조금 더 어두운 컬러로 되어있는 디테일!

캠핑장에 가지고 다니면 어쩔수 없이
바닥에 놓아야 하는 일이 발생하기 때문에
좋은 디테일이라 생각됩니다

 

 

손잡이랑 어깨 부분은
면적을 넓게 해주면서
끈만 닿으면 아프니깐 한번 더!!

 

 

내부는 전체적으로 쿠션과 함께

부들부들하게 되어 있어요

 빨리 날이 풀리는 그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캠핑에 가져가고 싶네요

 

 

엘지가전을 쓰다보면
항상 사용자가 편리하도록 작은 디테일도
신경써준다는 걸 느끼는데

이벤트로 보내주시는 가방에서도
그 디테일을 느낄 수 있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