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ke this/#캠핑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에서 캠핑_영월 애견동반 캠핑장

Livvy S 2021. 10. 12. 20:26
728x90
반응형



저기서 캠핑 할 수 있으면 딱 좋을 것 같아!



다른 곳에 여행을 갔다오면서
영월 근처에 오면 고기 사는 곳이 있어서
영월로 들어와서 지나가던 길에 본 멋진 풍경

한 장을 통해서 알게 된 캠핑스팟!



아이폰 사진첩에는
찍은 사진 위치가 나오는 기능이 있는거 아시죠?

보보스캇 캠핑장 이라고 뜨는거예요!!
역시.. 좋을 것 같더니 캠핑장이
이미 자리잡고 있었구나 .. 하면서 들어갔더니!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는 캠핑장이더라구요!
저희가 당장 가보았답니다!!!


보보스캇 캠핑장

강원 영월군 주천면 미다리길 50-24

보보스캇 캠핑장 C구역, T구역 입니다


저도 예약 할 때 홈페이지보고 너무 어려웠어요
C,T구역 그리고 P구역이 있는데
주인분이 다른 것 같았어요(확실하지 않음)

계좌도 다르고 관리자체를 다르게 하는 것 같긴 했어요!
제가 간 곳은 C구역과 T구역이 있는 곳으로 예약했구요.
이 곳 메인로드에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이 있어요.


보보스캇 캠핑장 홈페이지 사이트 안내도



사이트 안내도 가운데
나무들이 촘촘하게 세워진 곳 보이시죠?!
거기가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 입니다.

가로수길 옆으로 사이트들이 있어요!

저희는 당연히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 바로 옆
가로수 끝나는 지점 사이트 (T11) 예약을 했어요.


파쇄 사이트



보보스캇 캠핑장은 장소가 크지만
사이트 간격이 좁아서
앞뒤로 옆으로 다닥다닥 붙어있어요!
배전함도 같이 써야해요!

산책 할 수 있는 공간은 넓어요!



사이트 전면 숲뷰



T11사이트는 가서 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C28 사이트랑 단차가 있고
T10사이트랑은 약간의 골? 이라고 해야하나

구분이 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뒤에 C27 사이트랑은
서로 등지고 저희가 가로로 길게 리빙쉘을 피칭하다보니
시야를 완전히 차단해서 좋았습니다.

메타세콰이어 산책하는 분들이랑
아이컨택 가능 할 정도로 가까워요


가로로 리빙쉘 텐트를 설치 할 정도의 사이트 크기



이렇게 저희 사이트를 꾸며보았어요!
밤에 비가 많이 잡혀있는 날이라서
대형 타프로 앞에 공간을 만들어 주었어요.




이 사진을 보시면
메타세콰이어 메인로드랑
사이트들이랑 얼마나 붙어있는지
감이 오실꺼예요!!!

이웃 복권 잘 걸려야하는 곳이예요





이렇게 사진 찍을 수 있게 통나무도 가져다 놓았구요.
가을에 단풍, 겨울에 설경까지도
너무 멋있을 것 같은 캠핑장이었어요!!




강원도는 옥수수니깐
빠질 수 없는 버터구이 옥수수!!!




캠핑의 꽃은 “양고기”
숯불에 구워서 조금 탔지만
안에는 촉촉하게 육즙을 안고있으면서
참 잘익었더라구요




저희 2박을 책임지는 와인
자카리니 와이러니 화이트와 레드 한 병씩
준비해보았어요!

가볍게 마시기 좋은 레드였구요.
화이트는 보단 차라리
같은 와이러니에 체리수올라가 더 좋았어요.



영상으로 보는 보보스캇

보보스캇의 열차



관리동과 캠핑장의 모습들을
보여드리는 영상과



캠핑장 산책로 크게 돌기


캠핑장에서 크게
한 바퀴 돌면서 산책하는 영상이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