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ke this/#여행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1박 2일

Livvy S 2021. 11. 23. 07:20
728x90
반응형

서울에 생긴 신상 호텔
객실&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서울시 송파구 잠실로 209
https://www.sofitel-seoul.com

 

HOME - SOFITEL Ambassador Seoul Hotel & Serviced Residences

Bienvenue à Sofitel Ambassador Seoul Hotel & Serviced Residences, a place to see and be seen while embracing tranquility in the heart of affluent Jamsil.

www.sofitel-seoul.com


KT건물 1층 스타벅스 맞은편 소피텔 웰컴로비 n 컨시어지

 

오늘은 짝꿍 생일 맞이 다녀온
신상 호텔 내돈내산 리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


2021. 10월에 오픈한 석촌호수 뷰를 가진
모던 럭셔리를 추구하는 호텔이라고 소개하고 있어요.



웰컴로비에 세워진 예쁜 자전거 / 소피텔 층별 안내도


소피텔에는
세련된 시크 비스트로 페메종(Fait Maison)
모던 일식 가스트로노미 미오(MIO)
고메 카페 쟈뎅 디베르(Jardin d’Hiver)
파리지앵 라운지 레스파스(L’Espace)
32층에 위치한 루프 바 라티튜드32(Latitude32)

5곳의 레스토랑과 바를 운영하고 있었어요.

제가 이용한 곳은 페메종 / 레스파스 이렇게 2곳이네요.



페메종은 조식 후기를 참고하시고

 

2021.11.25 - [#여행] -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 호텔 룸서비스 / 페메종 조식 / 전반적인 호텔 서비스 후기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 호텔 룸서비스 / 페메종 조식 / 전반적인 호텔 서비스 후기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호텔 이야기를 몇 일 째 올리고 있는데요 너무 많은 분들이 읽어주셨어 감사해요!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호텔 이야기의 마지막은 [ 음식 ] 입니다 첫 날 포스팅에 소개 한

enjoyhobbies.tistory.com

 


레스파스는 애프터눈 티 

 

2021.11.22 - [#콤마, 여행] - 소피텔 레스파스 :: 애프터눈 티 Paris

 

소피텔 레스파스 :: 애프터눈 티 Paris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레스파스 소피텔 6층에 위치. 월-금 10:00 open / 토-일 8:00 open last order 21:00. 르 구떼 (애프터눈 티) 10:00 ~ 12:00 12:00 ~ 14:00 14:00 ~ 16:00 네이버 예약은 1일 전에만 되는지..

enjoyhobbies.tistory.com

 

 

 


후기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호텔 로비는 6F / 주차 팁

현기증 나지 않도록 얼른 알려드리겠습니다!

 

1층 웰컴로비 트리장식 / 주차장에 위치한 호텔 엘리베이터 타는 입구


먼저 1층 웰컴로비로 들어오신 분들
QR체크, 온도측정 하시고 6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주차장을 이용하신 분들
해당 건물 B2 ~ B4층에 주차하시구요.
저희는 복잡해서 마음 편하게
B4층까지 내려갔더니 자리가 널널했어요.

주차장에서 어느 쪽이 호텔쪽인지
KT쪽인지 구분이 잘 안 되더라구요.


지상에서 지하로 내려오시는 방향에서
직진이 아닌 좌측 끝으로 들어가시면


위 이미지에 보이는
호텔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입구
찾으실 수 있을꺼예요

투숙객은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체크인시 주차여부 확인 후 주차 등록 해주세요.

 

호텔 로비 6층, 프론트에 올려둔 미니 트리도 찍어보았어요


호텔 로비는 보시는 것 처럼 크지 않아요.
엘리베이터 타고 6층 내리시면

자동문이 있는 쪽

카페 쟈뎅 디베르로 가는 문이구요


자동문이 없는 쪽에 보시면

또 하나의 카페 라운지가
보이시는 곳으로 조금 더 걸어와 보시면
우측으로 호텔 로비가 보일꺼예요

6층을 기준으로 위 아래로
엘리베이터는 갈아타야해요!

 

체크인시 코로나 설문지 작성 / 저희 방은 2208

 

9월 달에 소피텔 오픈 전 이벤트로
네이버 Live로 티켓을 구매해서 예약했었는데요.

 

그때 당시 라이브 구매자 혜택으로
- 룸 업그레이드 (석촌호수 뷰 럭셔리 레이크룸 )
- 페메종 2인 조식 포함
- 12시 입실 ~ 3시 퇴실 (일~목 체크인시)
- 프렌치 바스 어메니티 '딥디크 1세트' 증정
- 호텔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이용

이렇게 혜택을 받고 체크인을 하게 되었습니다

 

 

프렌치 시크에 충실한 러그 디자인


저희 방이 위치한 22층 복도와
엘리베이터 타는 곳 모습이예요
6~8 라인이 석촌호수 뷰 좋다고 들었어요.


Luxury Lake Room 소개

2208


2208는 엘리베이터 바로 앞이라 참 편했어요.
복도에서 사람을 마주친적이 없어요
조식 먹을 때 보니깐

사람은 많은 것 같은데 신기했어요:)

 

 

객실 들어가자마자 위치한 파우더룸과 세면대



여기서 다들 인증샷 찍으시죠?
잘 나오긴 하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 된 모습을 보면
기분이 너무 좋아요

짝꿍 보고있지?

샤워부스 / 욕조 / 화장실

 

파우더룸 뒤로 이렇게 욕조가 딱 있어요
양쪽으로 샤워부스랑 화장실이 있구요

룸까지 습해지면 안되니깐 당연히 도어도 있어요!

 

 

깔끔한 디자인의 럭셔리 레이크룸


커피머신, 물 2병, 룸서비스 책자
아래는 냉장고와 커피/티 잔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화려한 문양의 벽은 슬라이딩 도어로
TV를 가릴 수 있게 되어있어서
참 좋았어요

저는 저번 포스팅에서도 말했지만
TV를 잘 보지도 않고 없어도 된다는 주의라서
안 보이는 인테리어가 좋더라구요^^

 

22층 석촌호수 뷰

 

미세먼지가 정말 심했던 날이라
색감이 특별하네요

석촌호수에 단풍이 있을 때라
전망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석촌호수 벚꽃시즌이나
단풍시즌에 추천드려요!

 

옷장과 짐 보관 할 수 있는 공간에 다리미도 있어요


옷장에 옷걸이는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구요.
샤워가운은 여성/남성용으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다리미도 있어서 준비성이 철저하다 싶었죠

우산은 판매도 한다네요 / 파우더룸 서랍에 있는 드라이기


호텔 물건을 가지고 가시는 그런 분... 없겠죠?
드라이기는 서랍에 준비되어 있어요


 


냉장고에 유료 음료들이
"목마르죠? 시원한게 준비되어있어요"라고
유혹해요...

하지만 먹었지요....
생수가 총 4병인데 1박 2일 모자라요

 

 


냉장고 옆으로 칸칸이 서랍을 열어보면
누구나 먹어도 되는 커피와 티 종류들이 있어요

두번째는 잔과 술
세번째는 스낵

마지막은 커피포트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기본 어메니티가 딥디크


저는 딥디크 도손 / 롬브로단로 꾸준히 쓰고 있는데
딥디크 필로시코스향도 좋아해요

 

소피텔에는

필로시코스향으로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었구요

바디로션프레쉬 그린&시트러스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퇴실하고 다음 날까지 제 몸에서
필로시코스향이 솔솔 났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짝꿍도 너무 좋다고
이거 사서 써야겠다고 하네요
기다리고 있겠어요!

 

 

일회용품들과 바디솔트

 

반짇고리도 있었는데
머리끈은 없어서 조금 살짝 아쉬웠던 구성품

바디솔트 있어서
노곤노곤하게 피로를 쫙 풀 수 있었어요


특별한 날엔 이벤트로!

 

짝꿍 생일기념으로 가는거라 혹시나 싶어서
미리 연락해보았어요

 


신랑 생일인데 혹시 이벤트 같은거 있냐고 물어보니
기념일 이벤트로 케익 준비해줄 수 있다고 하셔서
부탁드렸더니 체크인 후 룸으로 가져다 주셨어요

그런데 이렇게까지

맛있을 일인거예요?

꾸덕하면서 부드러운 티라미슈
그렇지만 크리스피한 바닥시트

역시 파리지앵의 디저트는 천상의 맛인건가요?


제가 쓴 소피텔 수영장 후기 입니다

2021.11.24 - [#콤마, 여행] -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 수영장 이용하기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 수영장 이용하기

소피텔 앰버서더에서 또 하나 더 유명한게 있죠 바로 수영장이예요 저희는 이른 저녁을 먹고 20시 타임에 예약하고 수영장에 갔어요 수영장 이용안내 소피텔 수영장엔 마스크와 핸드폰이 필수!

enjoyhobbies.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