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ke this/#여행

강릉 순두부젤라또 :: 어쩌다 먹은 순두부 젤라또 찐후기

Livvy S 2022. 3. 17. 15:01
728x90
반응형

 

사실 강릉 아르떼 뮤지엄을 가볼까?

싶어서 강릉을 갔었는데요

 

입구부터 너무 많은 차들이 줄을 서 있어서

순두부나 먹자! 

 

순두부짬뽕을 먹고 있는데

순두부 짬뽕집 입구 옆에 왠 줄이

짬뽕을 먹으면서 보았더니

순두부 젤라또 집이였어요!

 

이미 인스타로 강릉맛집이라고

핫하게 올라오던 순두부 젤라또 집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먹다가 마주칠 줄이야

 

 

 

주차장에 주차 된 차량들과 밥먹는 손님

순두부 젤라또를 먹으러 온 손님들로

북적북적이는 입구에는 찾아 볼 수 있는 간판은 없구요

 

건물 쪽 벽면에 이렇게 현판과 GPS라는 인증서?

걸려있더라구요!

 

이태리에서 직접 공수한 젤라또 기계로 만든다고 해요!

 

 

 

 

솔드아웃도 많구요

종류도 많았어요

 

저는 당연히 순두부 젤라또!

처음가는 곳에선

제일 기본을 먹어봐야 하니깐요

 

 

 

새하얀 순두부 젤라또는

신기하게도 두부맛이 확나는 젤라또예요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처럼 쫀득하다고 소개하지만

젤라또처럼 쫜득거림은 덜한 것 같아요

 

담백하고 건강한 아이스크림이라 좋았어요

두부의 텁텁함도 느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임자나 인절미도 맛있을 것 같은데

아니면 상콤한건 젤라또 같으려나 궁금하네요

 

다음에 강릉가면 다른 맛으로 먹어봐야겠어요!

 

 

 

 

순두부젤라또 집을 찾으시는 분은

초당소나무집으로 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제가 갔던 곳은 순두부젤라또 1호점 이더라구요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95-5

 

영업시간 10:00 - 19:30

3:30 ~ 4:30 브레이크타임이니 참고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