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ke this/#여행

강원도 고성 :: 장미경양식_3대천왕 맛집에 가다

Livvy S 2022. 3. 15. 14:29
728x90
반응형

 

강원도 고성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면서 

검색했더니 경양식집이 특이하게 나왔어요

 

계속 같은 사진과 같은 문구로 광고네! 

생각하고 넘어갔는데 

 

저희가 오전에 가려고 하니깐

오픈 한 곳 찾기가 힘들어서 

장미 경양식으로 갔어요! 

 

 

OPEN 10:30 

CLOSE 19:00 (11월~4월말) / 20:00 (5월~10월말)

 

 

 

 

시장에 위치한 장미 경양식 집이구요

2층에 있어서 올라가는 계단에

나무로 된 경양식전문 장미 간판이 보이네요

 

올드한 매력이 입구부터 물씬 풍기네요

 

 

 

 

 

메뉴는 간단합니다

돈까스 or  치즈돈까스!

 

당연히 돈까스로 주문해봅니다

 

 

 

 

매장 한 켠에 연예인 사인들이 가득있어요

백슨생님과 신서유기 멤버들도 있구요

 

연예인들이 고성에 자주오시나봐요 조용해서 그런가?

고성 바다도 있고 참 좋은 동네이긴 하죠!

 

 

신랑도 고성 매력에 빠졌어요!

 

 

 

 

 

요즘 신서유기 정주행 중이었는데

홈커밍때 여기서 쥐를 잡자 게임을 했었죠!

 

수근님이 충격적이게 섞어먹었던 그 돈까스집이

바로 장미 경양식이었네요

 

 

 

 

경양식하면 스프가 뽀인트로 나와줘야죠!

오 역시 스프는 돈까스 집에서 먹는 스프가 최고인듯해요

 

생각보다 너무 커서 놀랬어요!

 

콘 옥수수와 샐러드 그리고

장미 경양식만의 특징인 것 같은데요

오이무침이 나왔어요!

 

 

 

와 돈까스 너무 양이 많은데요?

일단 두께가 일정했어요!

그리고 기름 쩐내가 나지 않더라구요

 

원래 돈까스를 다 먹고나면 느끼한지 아닌지 보면

이 집이 잘하는지 못하는지 알 수 있는데

느끼하지 않았어요

 

돈까스가 특별하게 맛있다?라는 건 없었지만

두께가 일정하고, 기름지거나 퍽퍽하지도 않았어요

 

깔끔하고 담백하게 어릴적 추억을 생각하면서

먹어볼 수 있는 경양식 집입니다.

 

 

고성에 아침일찍 도착해서 먹을 곳이 없거나

해물을 잘 못 먹는 일행이 있다면

한번쯤 고성에서 장미경양식으로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장미경양식

강원 고성군 거진읍 거진길 37-1 2층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