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ke this/#여행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 호텔 룸서비스 / 페메종 조식 / 전반적인 호텔 서비스 후기

Livvy S 2021. 11. 25. 10:45
728x90
반응형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호텔 이야기를 몇 일 째 올리고 있는데요
너무 많은 분들이 읽어주셨어 감사해요!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호텔 이야기의
마지막은 [ 음식 ] 입니다

첫 날 포스팅에 소개 한 맛있던 정말 맛있던 케이크는 빼고
룸 서비스페메종 조식 두 가지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소피텔에서 1박 2일을 보낸 후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해 포스팅 해드릴께요!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호텔은 OO맛집 !





8시타임 수영을 하고
10시가 넘은 시간에

출출해진 배를 채우기 위해
야식을 주문하기로 했어요

야식을 먹기 위해
수영을 한 건 아니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야경을 보면서
야식을 먹을 수 있답니다.







All Day Dining
24시간 주문 가능하다고 써있어요!!!!

올데이 다이닝 메뉴에는
피자 / 파스타 / 샌드위치 / 버거 / 그릴메뉴 / 한식특선 / 스낵 / 키즈 메뉴들이 있어요
그 중에서 저희는 스낵 주문하기로 했어요 !

올 데이 다이닝 스낵메뉴 / 키즈메뉴


스낵 중에서 오징어 튀김을 먹기로 결정!!
"2208호 인데요, 오징어 튀김 주문 가능한가요?"

OMG...Sold Out!!!!!!!!!!!!!!!!!!!!!!!!!!!!!!!!!!!!!!!!!!!!!!!!!!

실화인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저희는 치킨으로 선택했어요.

치킨엔 맥주니깐 각 자 먹고 싶은 맥주도 주문했답니다

한국식 프라이드 치킨 / 맥주와 탄산수

와우
들어오는데 정말 맛있는
치킨향이 싸악~~ 퍼졌어요

한국식 프라이드 치킨
간장베이스 치킨이라고 주문 할 때 설명해주셨어요
30분정도 소요 된 것 같아요

같이 주문한 아스트로32 라거와 블랑
그리고 탄산수도 시켰어요

소피텔 한국식 프라이드 치킨


닭다리로만 이루어진 간장치킨이예요
마늘 후레이크와 닭다리 밑에는 양파튀김이 깔려있어요

육즙 가득 겉바속촉의 정석

진짜 한 입 베어무는데 소리로 한 번 맛있고
입 안에 퍼지는 간장 베이스에 두 번 맛있고
닭다리 살을 씹어 먹을 때 감탄하는 맛이라고 할까요?

저는 이 치킨이 생각나서 한 번 더 가고 싶다고 생각 할 정도...

사실...
물놀이 후 먹어서 그럴 수 있어요!

그렇지만 꿀맛!
오징어 튀김도 이렇게 맛있을 것 같아 궁금해요!!!

소피텔 앰버서더 호텔 서울은 치킨 맛집이다!!!


페메종 조식





다음 날 아침
페메종 조식을 먹으러 갔어요.

22층과 사뭇 다른 뷰지만
석촌 호수를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페메종 조식만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은지
양복 입으신 회사 분들이 단체로 오시기도 하셨어요

먼저 페메종에서 자리 안내를 받아서 들어가면
시그니처 계란 요리 1개 선택 / 커피 또는 티 중에 선택을 합니다

시그니처 요리에는
라따뚜이 / 오믈렛 / 전복 계란요리? / 에그베네딕트 등 요리들이 다양하게 있었어요.

테이블 셋팅 / 커피와 티


처음 자리에 앉으면 테이블 매트와 물티슈 식기가 준비되어 있어요
커피 또는 티 주문 할 수 있다고 했죠

이렇게 준비 해주셨어요

오븐요리 / 시리얼과 착즙쥬스 치즈 등이 있는 간편 바 / 프랑스 빵 맛을 볼 수 있는 곳 / 다양한 더운 요리들


오븐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바를 페메종 들어와서 좌측편 끝에 따로 위치하고 있구요
시리얼과 착즙 쥬스 / 햄 / 치즈 등이 있는 바
빵과 디저트는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조식인데 구성도 알차고
안쪽 끝에는 샤오롱바오와 함께 딤섬 종류들도 있었어요

햄과 올리브 치즈


간편 바에 있는 치즈와 하몽 살라미 종류들
그리고 올리브와 대추야자 등도 같이 있었어요

치즈 상태도 좋더라구요 !

빵과 디저트류 / 과일과 샐러드

빵과 디저트류는 아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구요
크레페도 직접 만들어 주세요!
그래도 크로와상이 제일 맛있어요!!!!!

디저트랑 빵은 크로와상 빼곤
레스파스에서 먹은 애프터눈티세트 디저트들이 맛있었던 것 같아요
2021.11.22 - [#콤마, 여행] - 소피텔 레스파스 :: 애프터눈 티 Paris

소피텔 레스파스 :: 애프터눈 티 Paris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레스파스 소피텔 6층에 위치. 월-금 10:00 open / 토-일 8:00 open last order 21:00. 르 구떼 (애프터눈 티) 10:00 ~ 12:00 12:00 ~ 14:00 14:00 ~ 16:00 네이버 예약은 1일 전에만 되는지..

enjoyhobbies.tistory.com

갑 오브 갑 디저트는
신랑 생일 이벤트로 주셨던 케이크!!!! (객실 후기편에 있어요)
2021.11.23 - [#콤마, 여행]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1박 2일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1박 2일

서울에 생긴 신상 호텔 객실&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서울시 송파구 잠실로 209 https://www.sofitel-seoul.com HOME - SOFITEL Ambassador Seoul Hotel & Serviced Residences Bienvenue à Sofitel Ambassador Seou..

enjoyhobbies.tistory.com


잼과 버터 꿀

오렌지 마멀레이드랑 무화과잼을
좋아하는 저는 좋아하는 잼이 둘다
딱 있어서 좋았답니다

버터도 무염 게랑드가염 가염 3가지
다 준비되어 있어요

지극히 좋아하는 것만 가져온 조식

게랑드가염으로 버터 셋팅
무화과와 오렌지 마멀레이드 반반

대추야자 맛있어요!
치즈도 맛있구

마들렌과 쇼콜라는... 음...
크로와상 추천 드려요!!!

에그 베네딕트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한
에그 베네딕트

나쁘지 않았어요^^

오믈렛

좀 실망스러웠던 오믈렛....
저희가 생각한 오믈렛과 달랐어요
프랑스는 이렇게 먹나봐여

아주 부드러운 계란찜 같은 오믈렛이었고
야채는 하나도 안 들어간 계란만 들어있었어요


착즙 쥬스는
자몽 / 오렌지 / 사과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자몽러버이지만
오렌지가 제일 당도가 높고
맛있었어요!

사과는 알러지 때문에
짝꿍이 먹었는데
정말 100% 사과만이래요




전반적인 호텔 서비스 후기와 이슈들!


신상 호텔이라 깨끗하고 객실 서비스는 만족 !
그리고 인테리어 하나하나 신경써서 했다는게 느껴지고
프랑스 스타일을 잘 표현하면서 컬러감이 독보이는 센스있는 인테리어와
룸서비스로 먹었던 디저트와 음식들이 다 만족스러울 정도로
맛도 서비스도 좋았어요! 수영장도 굿굿

객실에 비치 된 어메니티들과 물건들이 세심하게 배려 되어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침구도 오가닉으로 좋았는데
다만 베개는 나에게 조금 불편했지만 짝꿍은 괜찮았다고 했어요.
너무 소프트 베개인 것 같았어요...

페메종에서 조식을 먹을 때 이슈가 있었어요!
저희가 첫 접시 사진만 있었던 이유가
그 이후로는 먹는 둥 마는 둥 하고 나왔어요.

처음에 안내를 받고 첫 접시를 먹고 있으니
주문했던 티와 커피가 나왔어요.

첫 접시를 먹고 티 한모금 후
두번째를 위해 돌고왔더니 왠걸 테이블이
싹 다 치워지고 테이블 매트와 식기 커피와 티 까지 다 치웠더라구요

"어?" 라고 당황해서 순간 서있었더니
"죄송합니다. 실수로 치운 것 같다고 금방 다시 준비해드리겠습니다.
얼그레이와 아메리카노 맞으시죠?"라고 즉시 처리 해주셨습니다.

그래도 빠른 대처로 괜찮았어요.
그런데 불안하더라구요... 시그니처 메뉴는 나오는걸까?
또 자리 비울 때는 한 명씩 가자... 등 등

투숙객은 저희처럼 짐이 없는게 당연한 일 같은데
조금 전에 들어 온 테이블 그것도 커피와 티가 그대로 있는데
테이블을 치운다는건 처음 겪은 일인 것 같아서 조금 당황스러웠어요!

그래서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까지 먹고 룸으로 올라 온 기억이 있어요!

그리고 또 다른 이슈!
레이트 체크아웃이었던 저희는 3시까지 있지 않고
이후 일정이 있어서 2시쯤 나왔어요

룸서비스도 이용해서 익스프레스 체크아웃을 할 수 없어서
대기 줄에서 기다리면서 체크아웃을 했어요.

그리고 뒤에 일정을 소화하고 있던 중
3시반? 4시 전에 전화 한통을 받았어요.

"체크아웃 확인이 되지 않아 연락드렸습니다...." 라며 호텔 측에서 연락이 왔어요

순간 저희가 호텔에 아직 있는 줄 알았어여 ㅋㅋㅋㅋㅋㅋㅋ
저희 2시쯤에 체크아웃하고 결제 다하고 나왔다고 그랬더니
전화주신 분도 당황하셨더라구요.

"아 알겠습니다. 착오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라며
통화는 종료되었고... 저희는 또 다시 룸서비스로 이용한거 가격을 찾아가면서
계산해보고 카드 내역 뒤져보고 결제가 안되었나 싶어서
찾아보고 또 갑자기 난리 ㅠㅠ

왜 그런 착오가 있었는지 저희는 알 수가 없지만
이후 호텔 이용에 대한 설문조사 메일이 왔길래
이슈 상황을 적었더니 상세하게 답변이 왔어요!

이런 일이 있었다고 신상 호텔이니 앞으로 이런 일이 없어야 할 것 같아서
남겼는데... 짝꿍 왈.. 너가 이렇게 적어서 직원들 혼났을꺼라며 ㅠㅠ

아니예요.... 그런 마음이 아니였어요 ㅠㅠ
좋은 서비스와 좋은 호텔에 걸 맞게 실수하시지 말라고
계속 좋은 평을 받으면 좋겠다 싶어서 남긴거라구요

무튼 마지막 날 이슈만 빼고는
또 가고싶을 정도로 만족했던 소피텔!

멀리 호텔 갈 바에 가까운 곳에서 편히 호캉스를

이상 소피텔 후기 였습니다.


이전 소피텔 관련 발행글


2021.11.24 - [#콤마, 여행] -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 수영장 이용하기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 수영장 이용하기

소피텔 앰버서더에서 또 하나 더 유명한게 있죠 바로 수영장이예요 저희는 이른 저녁을 먹고 20시 타임에 예약하고 수영장에 갔어요 수영장 이용안내 소피텔 수영장엔 마스크와 핸드폰이 필수!

enjoyhobbies.tistory.com

728x90